본문 바로가기
(사)전북특별자치도자원봉사센터
카테고리
검색하기
검색하기
블로그 내 검색
(사)전북특별자치도자원봉사센터
전북특별자치도자원봉사센터
분류 전체보기
(1217)
공지사항
(41)
만 남
(468)
온라인 소식지
(88)
센터소식 2024
(73)
센터소식 2023
(56)
센터소식 2022
(61)
센터소식 2021
(59)
센터소식 2020
(128)
센터소식 2025
(3)
공 감
(243)
나눔갤러리 2019
(1)
나눔갤러리 2018
(32)
나눔갤러리 2017
(41)
나눔갤러리 ~2016
(125)
홍보 동영상
(41)
자원봉사 교육영상
(3)
참 여
(10)
행복한 지역공동체
(1)
자원봉사모집
(9)
Guestbook
Notice
Recent Posts
Today
Total
닫기
관리 메뉴
글쓰기
방명록
RSS
관리
(사)전북특별자치도자원봉사센터
2013년 1월23일 Twitter 이야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2013년 1월23일 Twitter 이야기
전북특별자치도자원봉사센터
2013. 1. 23. 23:59
badusm
12:02
|
twitter
KGS CS교육 피드백_2013.1.23(수): <KGS CS교육_고객과 소통하는 問> 피드백_2013.1.23(수) 고객을 "아는 것이 만족"이다. 고객의 만족은 기업의 책임입니..
http://t.co/PJ10vjp
badusm
15:59
|
twitter
자주적 재난관리와 방재단리더의 역할_진안군자원봉사센터:
http://t.co/xdc4HE7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사)전북특별자치도자원봉사센터
Blog is powered by
kakao
/ Designed by
Tistory
티스토리툴바